2012年11月28日 星期三

조선닷컴 : 전체기사: [KS-CQI 콜센터 품질지수] 3초 내 접수·3분 내 상담·30분 내 회신… 333시스템

조선닷컴 : 전체기사
조선닷컴 RSS 서비스 | 전체기사
[KS-CQI 콜센터 품질지수] 3초 내 접수·3분 내 상담·30분 내 회신… 333시스템
Nov 28th 2012, 18:05

현대오일뱅크 고객센터의 기본 운영 방침은 'SES' 즉, '빠르게/쉽게/간단하게(Speed /Easy/Simple)'로 정리할 수 있다. 고객의 시간이야말로 고객센터가 특히 중요하게 생각해야 하는 것이기 때문이다. 주유소를 방문한 고객이 필요로 하는 내용을 빠르고 쉽고 정확하게 처리하기 위해 현대오일뱅크 고객센터가 갖추고 있는 것이 바로 '333응대시스템'이다. 3초 이내에 고객의 전화를 접수해 ...

You are receiving this email because you subscribed to this feed at blogtrottr.com.

If you no longer wish to receive these emails, you can unsubscribe from this feed, or manage all your subscriptions

沒有留言:

張貼留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