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흑룡의 해를 맞이해 막걸리에서 내복까지 유통업체의 흑룡 마케팅이 치열해지고 있다. '아이 낳기' 열풍까지 불면서 흑룡 유아 용품도 쏟아지고 있다. 다음은 TV조선 보도 내용. 백화점 한 가운데 거대한 흑룡상이 등장했습니다. 60년 만에 용이 여의주를 물고 온다는 흑룡의 해를 기념하기 위해 준비한 새해 장식입니다. 이른바 '색깔 띠' 마케팅, 2007년 황금돼지, 2010년의 백호처럼 60년 만에 돌아오는 색깔 띠들은 좋은 마케팅 대상이 돼 왔습니다. 마트에서는 흑룡을 곳곳에...
沒有留言:
張貼留言